롯데 선데이 유니폼아아...



아, 제목에 몇 마디 빠졌네요.

(내 맘대로)승패예측, 제가 전문가가 아니니까요. 디테일 이런거 볼 시간이 어디있겠어요.
재미로 하는 건데, 이거 다 맞으면 어쩌나. 돗자리 펼까?

올 시즌 내내 해볼 생각이구요, 뭐 저만 승부 예측하는 건 아니고 저희 팀블로거들이 다 참여할 예정이니까요(동의는 구하지 않음) 누가 잘 맞추나, 마지막에 통계내서 일등한테 파닭 사주기 합시다.

 

2012.4.7 토요일 14:00

구장

원정

특이사항

잠실

두산(니퍼트)

넥센(나이트)

개막전

사직

롯데(송승준)

한화(류현진)

"

문학

SK(마리오)

KIA(서재응)

"

대구

삼성(차우찬)

LG(주키치)

"

 



 


2012.04.07
HyFrix 

2012.4.7 토요일 14:00

승리팀

비고

두산

 

롯데

개막전이다~ 류현진 털자~

KIA

 

삼성

주키치가 얼마나 버틸라나

두산 vs 넥센 // 넥센 타자들이 니퍼트를 얼마나 빨리 끌어 내리느냐에 승패가 갈린다고 봅니다만, 니퍼트가 그렇게 쉽게 무너질 것 같진 않고. 나이트는 초반에 실점을 조금 하더라도 또 길게 끌고 가겠지요 뭐. 나이트 대략 6이닝 4실점. 찍어 봅니다. 그러나 그것이 넥센 승리에 기여 하지는 못 할 것이다.

롯데 vs 한화 // 내일 보러 가는데요. 보러 가니까 롯데의 승리에 걸어 봅니다(?). 최근 롯데는, 예전은 모르겠고, 제가 본 바로는 개막 2연전에 무척 강했어요. 져도 스윕은 당하지 않더라~. 류현진, 이게 몇 번째인가요. 올해도 예전처럼 무난히 털(어 주겠죠?)수 있을거라 봅니다. 강소라 버프 받아서 이겨라!

SK vs KIA // 재미 없는 경기네요? 예상 하기 귀찮고. 그냥 KIA 승리에 찍습니다. 서재응 얼마나 잘 던질까요? QS 는 힘들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. 그나저나 조인성의 바깥리드는 SK에서도 계속 될 지....

삼성 vs LG // 약 2년간 삼성 경기를 어쩔 수 없이 많이 봤던 저로서는, 이 경기는 삼성이 우세하다고 확신합니다. 차우찬이 페이스가 좋나요? 개막전 선발이네요. 이 경기는 점수가 많이 안 날 것 같습니다. 의외로, LG가 적은 점수 차이로 패할듯. 왜 그렇게 생각하냐고요? 그냥요.


아, 맘 대로 예측하기도 힘드네.

-----------팀블로거들은 댓글이든, 본문 수정이든 필명 쓰고 써주세요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