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어렵구나@@

 

 

2012.4.14 토요일 17:00

구장

원정

특이사항

잠실

LG(이대진)

KIA(앤서니)

어제경기는 연장혈투

문학

SK(윤희상)

한화(안승민)

 

대구

삼성(배영수)

넥센(문성현)

 

사직

롯데(사도스키)

두산(김선우)

롯데 2연패



2012.04.14

HyFrix

 

머 오늘은 다 찍었습니다. 예측하기 상당히 어렵네요.

 

2012.4.14 토요일 17:00

승리팀

비고

KIA

난타전 한번 더!는 무리일듯. 투수전.

SK

 

넥센

배영수가 얼마나 잘 해주려나

롯데

롯데 이겨라!

LG vs KIA //

타팀 경기 보면서 이렇게 답답한 경우가 정말 오랜만이였어요. LG. 2사 만루 상황에서 점수 못 낸거는 그렇다 쳐도, 리즈가 불지를 줄은 몰랐습니다. 그는 마치 카브레라 같았어요. 아아...

오늘은 난타전을 기대 하지 않습니다. 투수전일것 같구요. 투수는 KIA가 더 낫지 않겠느냐. KIA 계투도 더 낫겠지요? 음?

 

SK vs 한화 //

SK 연승갑시다. 여기도 잘 모르겠어서 찍었습니다.

 

삼성 vs 넥센 //

배영수. 스프링캠프 때 올라왔던 그런 기사들은 믿고 싶긴한데, 그래도 올해도 힘들것 같습니다. 저는 문성현이 더 잘하리라 봅니다.

 

롯데 vs 두산 //

연패스멜이 나긴 하지만. 롯데 이겨라! 김선우도 롯데전에 강하지 않나요? .... 사도스키 제발. 


Sierra Gray

 

요즘따라 촉이옵니다 촉이

 

2012.4.14 토요일 17:00

승리팀

비고

KIA

한번 더

SK

클래스를 한번 더 

넥센

배영수의 난조 예상

롯데

이번엔 설레발좀...

LG vs KIA //

대진성 나이도 있으시지요...오늘은 앤서니가 용병 몫을 해주리라 믿습니다.

 

SK vs 한화 //

아 글쎄 승민옹은 이제 늙었다니까요(...) 농담이고 개인적으로는 안승민이 아직은 불안한 점이 많다고 생각됩니다. 최근 상승세를 타고있는 스크의 승 예상.

 

삼성 vs 넥센 //

배영수도 배영수지만 문성현도 잘해 주지 않으리라 싶네요.

 

롯데 vs 두산 //

연패스멜이 나긴 하지만(2)...오늘은 설레발 떨어보렵니다. 근데 솔직히 질 것 같네요. 마침 글쓰는 와중에 사도스키 불질 허헣

 

-----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