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donna - Like A Virgin (1984 MTV Video Music Awards)


마돈나 : 전설의 시작


이라고 부제를 붙이고 싶다. 83년도에 나와서 미미한(?) 성적을 거두고 (컨셉이 통통튀고 귀엽고...)


다음 앨범에 Like A Virgin 이라는 곡과 함께 섹시 컨셉으로 컴백. 나일 로저스의 기타 리프때문에 성공했나?ㅎㅎ


라이크 어 버진 뮤비에서도 베네치아를 배경으로 곤돌라를 타고 섹시 댄스를 추고


 중간중간에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자와 함께 ^.^


지금 보기에도 '어후, 야한데?'가 절로 나오는데 당시엔 어땠을까 싶다. (현재 우리나라는 음악 채널만 틀면, 뭐..)



이 웨딩 드레스가 결국  84년 엠티비 비디오 뮤직 어워드(1984 MTV VMAs)에서


그 유명한, 위에 저 영상에서 등장한다. (MTV에서 레전드로 취급하는 퍼포먼스.)


정말이지, 전설의 시작이라고 칭하고 싶다. 진정한 섹시 스타 마돈나의 시작.


순백의 웨딩 케이크 위에서 순백의 웨딩 드레스를 입고 노래를 부르다 마지막엔...



오늘 마일리 사이러스 ㅎ 퍼포먼스 보면서 이 생각이 나서 한 번 올려본다.


진즉에 올릴 것을. 저번 신디 로퍼 노래 포스팅 할 때.


마일리야 아무리 그래도, 마돈나 누님은 넘을 수가 없어요~ 노골적인 섹시 보단 저게 진짜 ㅎㅎ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