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로운 한 주의 시작. 화요일 입니다.

 

2012/04/23 - [야구] - [2012 프로야구] 승패예측 적중률 집계 4.17 ~ 4.22

 

 

2012.4.24 화요일 18:30

구장

원정

특이사항

잠실

LG(정재복)

넥센(나이트)

문학

SK(마리오)

두산(임태훈)

대구

삼성(윤성환)

롯데(유먼)

광주

KIA(윤석민)

한화(박찬호)

4연패 중(22일까지 2승 10패 중)

 

 


2012.04.24


HyFrix

 

2012.4.24 화요일 18:30

승리팀

비고

넥센

나이트야 나이트.

SK

권선징악은 대체 언제? 오늘이다!

롯데

삼성 보약 챙겨먹자

한화

ㅋㅋ..

 

LG vs 넥센 //

나이트 선수 올해는 승승장구 중이지요. 타선 지원이 확실하니까, 하던데로만 해도 벌써 3승! 솔직히 나이트 선수 본인도 예년보다 스타트가 좋은 것 같구요. LG도 지금 잘 하고 있어요. DTD가 언제 시작될지는 모르겠지만. 훗. 여튼 오늘은 나이트 선수에 한 표 주고요.

 

SK vs 두산 //

그가 뜨는 날엔 무조건 상대 팀으로 승리를.

 

삼성 vs 롯데 //

삼성표 보약 챙겨먹어 보아요. 윤성환 선수라는데 조금 걸리긴 하지만. 윤성환 선수도 못 한거는 아닌데, 타선이 안 도와 주는거죠 뭐.

 유먼은 오늘도, 어쨌든 오늘 승리했잖아ㅋㅋ 이런 말 한 번 더 들었으면 좋겠네요. 그래도 막장 야구는 안 돼! 고거는 주말 엘꼴라시코에서....

 

KIA vs 한화  //

연패 끊을 때가 되었어요. 큰형님이 나서 주세요. 엉엉. 사실상 이 게임은 버리는 게임?


Sierra Gray

 

2012.4.24 화요일 18:30

승리팀

비고

LG

나이트도 한번 털릴 때가 되었다!

SK

권선징악은 대체 언제? 오늘이다!(2)

롯데

윤성환 로나쌩 탈퇴 시도

KIA

ㅋㅋ..(2)

 

LG vs 넥센 //

지금까지 잘 해주고 있는 나이트이지만 나이도 간과할 수 없고 한 번쯤은 털릴 때가 왔다고 봅니다.

 

SK vs 두산 //

그가 뜨는 날엔 무조건 상대 팀으로 승리를(2).

거기다 홈 SK 마리오라면 한번 해볼만 하지 싶네요

 

삼성 vs 롯데 //

윤성환 로나쌩 탈퇴시킬 때가 왔습니다.

 

KIA vs 한화  //

광주, 윤석민, 요즘의 한화.

아무래도 기아가 가져가지 싶습니다.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