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정말, 분노의 엘꼴라시코 1차전. 그렇게 참패를 당할 줄은 몰랐네요. 보다가 꺼버렸는데, 역시 꼴떼, 명불허전입니다. 엘꼴라시코라 하기 보다는 그냥 쳐 발린거죠.

 

2012/04/23 - [야구] - [2012 프로야구] 승패예측 적중률 집계 4.17 ~ 4.22

 

2012.4.28 토요일 17:00

구장

원정

특이사항

잠실

두산(김선우)

KIA(앤서니)

KIA 4연패

문학

SK(송은범)

삼성(고든)

 

사직

롯데(사도스키)

LG(이승우)

 

청주

한화(양훈)

넥센(문성현)

 


2012.04.28

HyFrix

2012.4.28 토요일 17:00

승리팀

비고

KIA

연패 탈출.

삼성

 

LG

오늘은 지더라도 부끄럽게는 지지 말자.

한화

양훈 이젠 마지막으로 믿는다.

두산 vs KIA //

 난타전 살포시 예상해 보구요. 무엇보다도 이번엔 KIA 연패 탈출에 무게를 두고 KIA 찍었습니다.

솔직히 KIA가 두산에 이길 확률은 ... 낮다고 보여지긴 하지만요. 그래도 KIA 승리에 한 표.

 KIA, 개인적인 초반 예상과 달리 많이 무너지고 있네요. 두산은 의외로..

 

SK vs 삼성 //

 이러다 홈런왕 할 기세, 이승엽. 오늘도 홈런 하나 터트릴지도 몰라요. 솔로홈런? ㅋㅋ

여튼 오늘은 삼성에 한 표. 그나저나, 차우찬이 저렇게 무너지다니. 작년 한국시리즈의 그 모습. 그리고 작년 페넌트레이스 때도 잘 하던 그 모습이 계속 기억에 남아서... 안타깝네요. 어허.

 

롯데 vs LG //

 허. 어제 경기는 허. 허.헣.허.ㅓㅎ.ㅓ허허.허  오늘은 져도 되는데, 어제처럼 엉망으로, 부끄럽게 지진 말자고. 어제 진짜 야구에서 나올 수 있는 건 다 나왔던 경기.

 어제가 왜 꼴떼 막장경기 였는지 보여주는 장면은 네이버 하이라이트 (4.27일자 롯데 vs LG 8분 57초 짜리 영상) 1분 11초 부터 보면 된다. 역시 이 장면이 있구만. 이런 막장 경기는 참나.

http://sports.news.naver.com/videoCenter/index.nhn?category=kbo&id=23079

 

한화 vs 넥센 //

 어제 경기는 안습민... 유유.

 이 경기는 찍었습니다.


Sierra Gray

롯데는 어제 경기를 야구라고 한 건지

2012.4.28 토요일 17:00

승리팀

비고

KIA

KIA팀 자체의 절박함+앤서니의 절박함

삼성

송은범이 완전 제 컨디션일지? 

LG

그냥 박살나던가 맘대로해라 ㄱㅆㄲㄷ.

한화

넥센의 상승세가 한 번은 죽을 타이밍

두산 vs KIA //

 분위기가 너무나도 다른 지금의 두 팀. 기아는 팀도 팀이지만 앤써니의 절박함이 그래도 한 몫 해주지 않을까 봅니다.

 

SK vs 삼성 //

 어찌보면 5회까진 잘 던져주는 고든은 불펜이 강한 삼성에게는 썩 좋은 조합이 아닐까 싶네요. 

 물론 불펜이 정상적으로 가동한다는 가정 하에 말이죠. 거기다 갓 복귀한 송은범의 컨디션이 그렇게 좋으리라고 보이진 않네요. 삼성의 신승 예상...

 

롯데 vs LG //

 이런 팀을 십 년을 넘게 빠는 내가 미친놈이지.

 엘지나 이겨라 

 

한화 vs 넥센 //

 두 선발투수 모두 지난경기는 불안했는데요. 어느정도 투수전으로 가지 않을까 싶네요. 그래도 작년에 양훈이 보여준 모습이 있으니 어느정도의 모습은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.


+ Recent posts